일반적으로 한 장짜리 제안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여 작성 합니다.

1. 제안 배경 (제안 이유, 목적 등)

2. 제안 개요 (제안 내용)

3. 제안 업무(사업) 추진 계획 (제안 업무 추진 방법, 업무 분장, 업무추진 일정, 업무추진 비용 등)

4. 기대 효과 (제안 업무(사업)로 발생할 수 있는 효과)


그리고, 한 장짜리 기획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여 작성 합니다.

1. 기획 의도 (기획 이유, 기획 목적, 문제점 분석 등)

2. 기획 개요 (기획 내용)

3. 기획 업무(사업) 추진 계획 (업무 추진 방법, 업무 분장, 업무추진 일정, 업무추진 비용 등)

4. 기대 효과 (기획 업무(사업)로 발생할 수 있는 효과)

[자료 출처 : 비즈브레인 (www.ebizbrai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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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비즈브레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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