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기물 수집 운반 처리(중간처리) 계획서(사업계획서) 작성 대행과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사업 허가 신청을 위하여 관공서에 제출하는 폐기물 수집 운반 처리 사업계획서는 일반적으로
20페이지 내외로 사업 개요, 사업추진계획등의 내용을 포함하여 작성합니다.
서류 작성 비용은 40만원이며, 서류 작성에 소요되는 기간은 계약금 입금 확인 후 4일 이내
입니다. (공휴일 제외)
사업계획서 작성 진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초자료와 계약금으로 전체금액의 50%(20만원)를 입금하여 주시면
2. 사업계획서 초안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3. 보내드린 서류를 검토해보시고 수정사항을 알려주시면
4. 최종적으로 수정하여 사업계획서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5. 서류를 받으시고 나머지 50%(20만원)를 입금하여 주시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부가세 10% 추가)를 발행가능합니다.
- 계약금을 입금하시면 바로 서류작성 작업에 착수합니다.
사업계획서 작성을 위해서는 아래의 자료들이 필요합니다.
1. 처리 대상 폐기물 : 폐기물 종류 (세부적인 폐기물의 종류 및 성상)
2. 폐기물 수집 방법 : 폐기물 수집 대상 지역, 수집 방법 (입찰, 일반 구매, 처리 의뢰 등)
3. 폐기물 처리 방법 : 수집한 폐기물 처리 계획
4. 회사 설립 계획 : 회사명, 대표자, 주소, 연락처, 설립 예정일 등
5. 사무실 현황 : 사무실 주소, 사무실 면적 (평)
6. 차고지 현황 : 차고지 주소, 면적(평)
7. 장비 보유 현황 : 차량 및 처리 시설 등 (수량, 규격(톤), 처리능력, 용도 등)
* 특히 강조하고 싶은 부분
위의 항목 중 준비 가능한 자료를 이메일(pcg44@hanmail.net)로 보내주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이메일이나 홈페이지(www.ebizbrain.co.kr), 전화(011-9221-3144 박창근)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