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기물 수집 운반 및 처리(중간처리) 계획서(사업계획서) 작성 대행 안내
사업 허가 신청을 위하여 관공서에 제출하는 폐기물 수집 운반 처리 사업계획서는 일반적으로 20페이지 내외로 사업 개요, 사업추진계획등의 내용을 포함하여 작성합니다.
서류 작성 비용은 40만원이며, 서류 작성에 소요되는 기간은 계약금 입금 확인 후 4일 이내 입니다. (공휴일 제외)
● 사업계획서 작성 진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초자료와 계약금으로 전체금액의 50%(20만원)를 입금하여 주시면
2. 사업계획서 초안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3. 보내드린 서류를 검토해보시고 수정사항을 알려주시면
4. 최종적으로 수정하여 사업계획서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5. 서류를 받으시고 나머지 50%(20만원)를 입금하여 주시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 계약금을 입금하시면 바로 서류작성 작업에 착수합니다.
● 사업계획서 작성을 위해서는 아래의 자료들이 필요합니다.
1. 처리 대상 폐기물 : 폐기물 종류 (세부적인 폐기물의 종류 및 성상)
2. 폐기물 수집 방법 : 폐기물 수집 대상 지역, 수집 방법 (입찰, 일반 구매, 처리 의뢰 등)
3. 폐기물 처리 방법 : 수집한 폐기물 처리 계획
4. 회사 설립 계획 : 회사명, 대표자, 주소, 연락처, 설립 예정일 등
5. 사무실 현황 : 사무실 주소, 사무실 면적 (평)
6. 차고지 현황 : 차고지 주소, 면적(평)
7. 장비 보유 현황 : 차량 및 처리 시설 등 (수량, 규격(톤), 처리능력, 용도 등)
* 특히 강조하고 싶은 부분
위의 항목 중 준비 가능한 자료를 이메일(pcg44@hanmail.net)로 보내주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이메일(pcg44@hanmail.net)이나, 전화(010-5959-3144 박창근)로 연락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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