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 등 정부기관의 입사 지원시 작성하는 직무 수행계획서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작성 합니다.

1. 표지 및 목차

- 표지 : 제목 (직무수행 계획서) 및 지원분야, 성명, 연락처

- 목차 : 세부 목차 표시

2. 직무 개요

- 지원하는 직종 및 직위에해당하는 업무내용

(예)

1. 직무 개요

1) 000업무

- 0000 업무

- 0000 업무

2) 000 업무

.........................

2.업무 추진 계획

1) 업무 추진 목표

-해당 직위에 임용되어추진할업무의성과 및 결과물

(예) 업무 추진 목표

(1) 효율적인 000업무 수행

- 0000 시스템을 도입하여000업무 효과를 증진하고 ..................................

(2) 연도별 사업 추진 목표 (임용 계약 기간 / 3~5년)

- 2000년 000 시스템을 도입하여 0000효과 증진

............................

2) 업무 추진 방안

- 항목별로 세부적인 업무 추진 내용

3) 업무 추진 일정 (임용 계약기간 / 3~5년)

- 연도별 사업 추진 일정

- 표 양식으로 작성

*요악서 (2~3페이지로 작성)

-직무 수행 계획서의핵심 내용을 요약 하여

(업무추진 목표 + 업무 추진 방안 요약)

* 지원 기관의 홈페이지나 유사 기관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업무에 관련된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집공고를 정확히 파악하시고 모집공고의담당 업무내용을 기준으로 작성하세요.

[자료 출처 : 비즈브레인 (www.ebizbrai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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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비즈브레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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