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실적보고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여 작성합니다.
1. 근무 개요
- 근무부서 / 근무기간/직위/ 업무 내용
2. 근무 실적
- 연도별 주요 업무 실적 : 주요 프로젝트 및 업무 추진내용 / 프로젝트 및 업무 참여 내용/
프로젝트 및 업무 추진 결과 및 평가
- 세부 업무 실적 : 각 프로젝트 및 업무 추진세부 내용
(프로젝프 명칭/ 프로젝트 기간(연,월,일)/ 프로젝트 내용/ 참여 인원/참여업무 내용/ 결과 및 평가)
3. 업무 추진 계획
- 업무 추진 개요 : 업무 추진 목표 / 업무 추진 배경 / 업무 추진개요 (추진 내용/ 추진 방법/ 추진 기간 등)
- 업무 추진 계획 : 업무 추진 전략 / 업무 추진 일정 등
- 업무 추진 기대 효과
4. 첨부자료
- 실적관련 평가서 / 업무관련 사진 / 업무 실적 관련 보고서 / 신문보도 자료 등
[자료 출처 : 비즈브레인 (www.ebizbrai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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