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화장품 인터넷 판매 사업계획서의 시장 분석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여 작성 합니다.

1.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 (점선형 그래프를 이용하여 작성)

- 연도별 시장 규모 (5~7년)

2 국내 화장품 시장현황 (원통형 그래프를 이용하여 작성)

- 화장품 종류별 시장 점유 현황 (기초 화장품, 기능성 화장품, 두발 화장품, 남성용 화장품등)

3.화장품판매 채널분석(막대형 그래프를 이용하여 작성)

- 백화점, 대형할인점, 방문판매, 인터넷 판매, 화장품 판매점 등 판매 규모 및 점유율

4. 국내 전자 상거래 시장 규모(점선형 그래프를 이용하여 작성)

- 연도별 시장 규모( 5~7년)

5.국내 전자 상거래 시장현황 (원통형 그래프를 이용하여 작성)

- 제품별 시장 점유 현황 (의류, 패션, 가전, 생활용품, 화장품 등)

6.화장품 인터넷 판매시장 규모 (점선형 그래프를 이용하여 작성)

- 연도별 시장 규모 (5~7년)

7.화장품의 인터넷 판매시장 규모 (점선형 그래프를 이용하여 작성)

- 연도별 시장 규모 (5~7년)

8. 주요 전자상거래 업체의 화장품 판매 현황 비교 (오픈마켓, 대형 인터넷 쇼핑몰,화장품 전문 쇼핑몰 등)

- 업체명, 사이트, 전체 매출, 화장품매출, 화장품매출 비중, 주요 판매 제품, 특징 등

9. 화장품 인터넷 판매 시장 동향 분석

- 화장품 전자상거래 소비자동향

- 화장품 전자상거래 업체 동향

- 화장품 전자상거래 시장 전망

Posted by 비즈브레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