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물 관리 제안서 작성 요령
일반적으로 옥외광고물 위탁 관리 제안서는 20페이지 내외(파워포인트 기준)로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여 작성합니다.
1. 제안 개요 (3~5페이지)
1) 제안 배경 (1~2페이지) : 옥외광고물 위탁관리의 필요성 및 장점
2) 제안개요(1~2페이지) : 옥외광고물 위탁 관리내용(광고물 설치, 광고물 관리, 광고시설 관리 등)
3) 기대효과 (1~2페이지) : 옥외광고물위탁관리시 구체적인기대 효과(인력 및 비용 절감 등)
2. 제안 회사 소개 (5~8페이지)
1) 회사 소개 (1페이지) : 회사명, 대표자,설립일, 자본금, 직원수, 주소, 주요사업, 홈페이지등
2) 회사 연혁 (1~2페이지) : 설립, 인증, 수상, 주요실적 등
3) 조직 및 인원 구성 (1~2페이지) : 조직도,인력현황 등
4) 주요 시설 및 장비 (1~2페이지) : 옥외광고물관리를 위한 주요 장비 보유현황 (사진 첨부 가능)
5) 주요 실적(1~3페이지) : 옥외광고물 위탁관리 실적 (위탁 기관, 관리기간, 관리내용, 금액 등)
사진 첨부 가능
3. 옥외광고물 위탁 관리 계획 (10~15페이지)
1)옥외광고물 관리 계획(3~5페이지) :광고물 설치, 관리, 시설물 관리 등세부 계획 (사진 첨부 가능)
2) 장비 및 인원 투입계획 (2~4이지):광고물 설치 및 관리를 위한 장비 (장비명, 규격, 수량, 작업 내용 등)
및 인원투입계획 (분야, 인원수, 경력 사항 등)
3)기타 관리 계획 (1~3페이지) : 광고물 관리시 발생할 수 있는 특수 사항 관리 계획
- 광고물 회손시 대처 방안, 광고시설 파손시 대처 방안 등
4)광고물 관리 비용(1~2페이지): 광고물 관리 비용 및 관리 내용 등
[자료 출처 : 비즈브레인 (www.ebizbrain.co.kr)]